카테고리
핫클릭
상품/배송/기타 서비스와 관련한 빠른 상담을 원하신다면지금 바로 카톡으로 문의하세요!
등록등록
등록!!
샘플을 받을 수 있나요?
일부 상품에 한해서 무료 샘플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타로 상담(1544-2880) 문의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는 상품의 구입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상품 구입시 「주문자 정보 입력 화면」에, 「포인트 사용」란이 있습니다.「이번 사용 포인트」항목에, 사용하실 포인트를 입력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주문의 최종 확인 화면에 사용하는 포인트가 표시됩니다.자세한 것은 이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문제가 있어 환불하고 싶습니다.가능한가요?
초기 불량등에서 환불을 요구하시는 경우는 수취인 지불로 상품을 반품해 드리고, 불량 확인이 끝난 이후, 환불 처리를 실시합니다.신용카드 결제 이외의 지불(무통장 입금, 실시간 결제)은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해 드립니다.신용카드의 경우는 취소 처리해드립니다.
미용 기기등의 보증 기간은?
구입 하신후 1년까지 보증해드립니다.보증 기간내의 고장은 확인 후,수리·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자세한 것은, 사이트 화면상단의 「쇼핑 가이드」의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를 참고해주세요.
주문에서 상품도착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고객님께서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4-5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단, 주문당일 은행 마감시간내에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 (입금확인후, 주문품 발송업무진행가능)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화면상단의 「쇼핑 가이드」의 「배송에 관하여」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재의 경우 일시불,할부는 가능한가요??
일시불 및 할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할부의 지불 회수는, 3·5·6·10·12·15·18·20·24회입니다.※ 손님과 카드 회사와의 계약에 따라서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자세한 것은 해당 카드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주소, 메일 주소가 바뀌었습니다.변경방법을 알려주세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
회원으로 등록하면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한가요?연회비는 없나요?
회원이 가입을 하시면 싸게 구입가능하시며, 현금처럼 이용가능하신 포인트도 제공해드립니다.연회비 등은 없습니다.
회원 아이디(이메일) / 패스워드를 잊었을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원 ID나 PW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후 본인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입력한 후, SMS인증을 통해 아이디(이메일)을 찾을수 있으며 「비밀번호 찾기」 또한, SMS인증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바꾸시면 됩니다.